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스트 모음

"나의 게시판 테스트" 결과/MBTI/링크 정리

반응형

"나의 게시판 테스트"

결과/MBTI/링크 정리

나의 게시판 테스트가 새로 나왔다.

나의 게시판 테스트 바로가기 주소는 게시글 하단에 첨부하였다.

 

 

 

 

테스트 방법

여타 MBTI 테스트와 비슷하게

각종 상황이 주어지고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르는 식이다.

총 10문제가 나오고, 모두 선택하면 결과를 볼 수 있다.

 

테스트 결과

필자의 테스트 결과는 "GREEN POST IT" !

  • 좋은 관계 : KHAKI / WHITE
  • 나쁜 관계 : BLUE / LEMON

결과 별 MBTI 분류

YELLOW ENFJ

PINK INFJ

CREAM ENFP

SALMON INFP

GREEN ESFJ

MINT ISFJ

LILAC ESFP

IVORY ISFP

GRAY ESTJ

LAVENDER ISTJ

LIME ESTP

WHITE ISTP

AQUA ENTP

KHAKI INTP

LEMON ENTJ

BLUE INTJ

 

나의 게시판 테스트 하러가기

https://test-it.co.kr/test89.html

 

나의 게시판 테스트

나의 게시판엔 어떤 포스트잇이 붙을까?

test-i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