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스트 모음

난 몇살까지 살까? - 나의 이승에서의 마지막 모습은?

반응형

난 몇살까지 살까? - 하늘이 정해준 수명 이야기

나의 이승에서의 마지막 모습은?

 

개요

사주닷컴이라는 사이트에서 나의 남은 수명과 이승에서의 마지막 모습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흥미롭다.

재미삼아 테스트 해보고 지인들과 이야기하기에 좋아보여 공유한다.

테스트 사이트는 게시글 하단에 공유하니 참고 바란다.

 

테스트 방법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빈칸에 아래 항목을 기입하고 입력완료 버튼을 누르자.

  • 성명
  • 생년월일
  • 태어난 시간
  • 양/음력 종류
  • 성별
테스트 결과 

사주 결과에는 내가 몇살까지 어떤 건강 상태로 사는지, 나의 전체적인 인생 운, 굴곡을 알려준다.

하지만 테스트에서 말하고 있다시피, 이것은 사주 결과일 뿐이며 실제로는 건강관리에 따라 더 오래 잘 살 수 있다!

본 결과는 본인의 사주를 기반으로 해서
풀어낸 결과이며 건강관리에 따라
더 오랜 수명을 얼마든지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사주닷컴이 더 오랜 장수를 기원하겠습니다.
테스트 하러가기

https://i.sazoo.com/run/free/sugung_free/index.php

 

난 몇살까지 살까

당신의 결과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i.sazoo.com

사주

"사주"는 일반적으로 점이나 점을 나타내는 한국어 단어이다.물이 담긴 그릇에 녹인 금속이나 다른 물질을 떨어뜨려 문양을 해석하는 한국의 전통 점술의 일종을 가리킬 수도 있다. 사람들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거나 중요한 결정에 대한 조언을 받기 위해 점쟁이에게 문의해왔다. "사주"의 정확한 해석과 방법은 문화와 맥락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