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슈
드라마 <닭강정> 원작 웹툰 결말/스토리 요약 정리
비오독
2022. 12. 20. 21:17
반응형
드라마 <닭강정>
원작 웹툰 결말/스토리
요약 정리
드라마 닭강정
- 상영 플랫폼 : 넷플릭스
- 상영 일자 : 2023년
- 감독 : 이병헌
- 출연진 (출처: 나무위키)
-
최선만 (류승룡)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딸 민아를 사람으로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기계의 사장 -
고백중 (안재홍)
최선만 사장의 딸인 민아를 짝사랑하는 엉뚱한 인턴사원 -
최민아 (김유정)
피로 회복 기계인 줄 알고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해버리는 인물
-
웹툰 닭강정 (원작)
- 연재 플랫폼 : 네이버웹툰
- 연재 기간 : 2019년 9월 21일 ~ 2020년 8월 2일
- 작가 : 박지독
원작 웹툰 결말/스토리
- 인턴사원 고백중이 거래처에서 받은 기계를 꺼내놓은 사이, 사장의 딸 최민아가 그 기계를 신기해하며 그 안에 들어간다.
- 물건이 잠기면서 펑! 터지고, 최민아는 닭강정으로 변해버린다. 기계는 어디론가 사라져버린다.
- 사장인 최선만과 고백중이 닭강정(=최민아)을 소중히 보관하며 원상복구하기 위한 여러 노력을 한다.
- 그러던 중 인도네시아에 있는 신기한 원숭이를 만나서 닭강정이 진짜 최민아라는 것을 확인하는데 성공한다.
- 파워블로그였던 고백중 덕분에 최민아를 닭강정으로 만들어버린 기계의 행방을 알아낸다.
- 사실 그 기계는 외계인의 것이었던 것. 기계가 있어야 외계 행성으로 돌아갈 수 있었는데 인간들이 그 기계를 훔치는 바람에 돌아가지 못하고 있었다.
- 외계인을 막기 위해 고백중이 나서지만, 고백중 선배의 방해로 닭강정(=최민아)는 외계인과 함께 떠나버린다.
- 닭강정(=최민아)는 외계행성을 갔다가 최민아로 바뀌어 돌아오지만.. 그 동안 지구의 시간은 50년이나 흘러버린다.
- 다행히도, 외계인이 보낸 선물 박스에는 50년의 시간을 되돌리는 선글라스가 들어있었다.
- 최민아는 이 선글라스를 사용하여 50년 전의 시점으로 돌아가 최선만(아빠)와 고백중을 만나며 해피엔딩!
반응형